Provision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본 사이트(이하 "BCTF"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컨테츠를 이용함에 있어 본사이트와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정의
  1. "이용자"란 "BCTF"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BCTF"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2. '회원'이라 함은 "BCTF"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BCTF"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BCTF"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3.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BCTF"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등의 명시
  1.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약관의규제등에관한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 회원가입
  1. 이용자는 "BCTF"이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제5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1. 회원은 "BCTF"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BCTF"은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제6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BCTF"이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BCTF"과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2. "BCTF"은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BCTF"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7조 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BCTF"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2. "BCTF"이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3. "BCTF"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4.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몰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8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 "BCTF"이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BCTF"에 귀속합니다.
  2. 이용자는 "BCTF"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BCTF"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BCTF"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부 칙(시행일) 이 약관은 2014년 11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